1. 오늘 학습 목표
- 기초프로젝트 발표의 날~!
2. 오늘 학습 한 내용
















나의 간단 소감
- 오늘 드디어 발표를 마쳤다. 발표는 팀원분이 해주셨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맘에 들었다. 피드백도 꽤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서 좋았고, 다만 아쉬운점은 충분히 우리가 넣을 수 있는 내용이었음에도 분량상빼거나 안넣어도 될것같다고 판단한 내용들인데 그 자료들을 넣었으면 좋았겠다고 하셔서 좀 아쉽지만 다음이 있는거니까. 다음엔 좀 더 완벽에 가까운 피피티로 만들어 보겠다!
그리고 오늘 다같이 미니게임을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계속 광탈한게 웃음벨ㅋㅎㅋㅎㅋㅎㅋㅎ
난 mvp와 우수 프로젝트를 노려보겠다. 딱대 발롱도르,,,,,🥇
'내일배움캠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본캠프] 데이터기반 QA/QC 부트캠프 26~27일차 (0) | 2026.06.17 |
|---|---|
| [본캠프] 데이터기반 QA/QC 부트캠프 25일차 (1) | 2026.06.16 |
| [본캠프] 데이터기반 QA/QC 부트캠프 23일차 (0) | 2026.06.12 |
| [본캠프] 데이터기반 QA/QC 부트캠프 22일차 (2) | 2026.06.11 |
| [본캠프] 데이터기반 QA/QC 부트캠프 21일차 (0) | 2026.06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