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오늘 학습 목표- 기초프로젝트 발표의 날~! 2. 오늘 학습 한 내용나의 간단 소감- 오늘 드디어 발표를 마쳤다. 발표는 팀원분이 해주셨는데 너무 잘해주셔서 맘에 들었다. 피드백도 꽤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아서 좋았고, 다만 아쉬운점은 충분히 우리가 넣을 수 있는 내용이었음에도 분량상빼거나 안넣어도 될것같다고 판단한 내용들인데 그 자료들을 넣었으면 좋았겠다고 하셔서 좀 아쉽지만 다음이 있는거니까. 다음엔 좀 더 완벽에 가까운 피피티로 만들어 보겠다! 그리고 오늘 다같이 미니게임을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다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계속 광탈한게 웃음벨ㅋㅎㅋㅎㅋㅎㅋㅎ난 mvp와 우수 프로젝트를 노려보겠다. 딱대 발롱도르,,,,,🥇